UPDATED. 2019-07-20 15:03 (토)
양주시 남문중-홍콩 신헤브론중등학교 윈드오케스트라.... 공연 성황리 개최!
상태바
양주시 남문중-홍콩 신헤브론중등학교 윈드오케스트라.... 공연 성황리 개최!
  • 고성민 기자
  • 승인 2019.07.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문중-홍콩 신헤브론중등학교 윈드오케스트라, 국경을 넘은 우정의 하모니 (2)
남문중-홍콩 신헤브론중등학교 윈드오케스트라 함께 공연을 하고있다. (제공/양주시)

 

양주시 소재인 남문중학교가 지난 6월 25일부터 29일까지 홍콩의 신헤브론중등학교 윈드오케스트라와 함께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을 위해 우리나라를 방문한 홍콩의 신헤브론중등학교 윈드오케스트라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남문윈드오케스트라 단원들과 음악적 교류를 함께 나누며 양주지역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공연을 선사했다.

이번 신헤브론중등학교 윈드오케스트라의 방문은 지난 2018년 제주도에서 개최된 제주국제관악제에서 인연을 맺어, 이후 남문중학교 음악 교사인 심재선 선생과 이메일을 통해 연락을 주고받으며 양교 단원들의 만남과 음악 교류 등 유지해오다가 서로 합의 끝에 이번 공연이 성사됐다.

이날 연주회에서 두 학교의 윈드오케스트라는 각 두 곡씩 단독 연주를 진행한 후 협연을 통해 Highlights from Brother Bear, 퀸메들리 그리고 깜찍한 댄스와 함께하는 우리 가요를 선보이며 지역주민들에게 선물과 같은 공연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