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0-10-21 14:21 (수)

본문영역

코로나 극복을 위한 장애인기업을 지원합니다...기업의 매출 증대 및 홍보를 위한 지원
상태바
코로나 극복을 위한 장애인기업을 지원합니다...기업의 매출 증대 및 홍보를 위한 지원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0.10.14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애경제인협회 대구·경북지회가 코로나19로 인해 매출 부진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 장애인 기업지원에 나섰다.

대구광역시와 함께 한국장애경제인협회 대구·경북지회는 장애인 기업의 매출 증대 및 홍보를 위한 카달로그 및 전단지 제작,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사진 촬영지원, 제품 상세페이지 제작, 스토어팜, 쇼핑몰 운영을 위한 온라인강의 수강권 지급 및 코로나 방역물품등을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우리몰(장애인기업 누구나 입점가능)”에 입점해 있는 대구소재 장애인기업으로 예산 소진 시 마감예정이다.

또한 대구·경북 소재 우수 장애인 기업을 대상으로 대구시장상, 경북도지사상, 대구·경북 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비대면 포상할 예정이므로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애경제인협회 대구·경북지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국장애경제인협회 대구‧경북지회 지회장 이경선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기업에 작은 도움이 되어 지역경제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기대 한다.”라고 전했다.

▲한국장애경제인협회 대구·경북지회가 코로나로 인해 매출 부진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 장애인 기업지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