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5 15:16 (목)

본문영역

경기도지사상 수여되는 e스포츠대회 ‘뭉쳐야 e긴다’ 무관중 온라인 개최...시청자에게 소정의 게임 아이템 제공
상태바
경기도지사상 수여되는 e스포츠대회 ‘뭉쳐야 e긴다’ 무관중 온라인 개최...시청자에게 소정의 게임 아이템 제공
  • 백지연 기자
  • 승인 2020.10.2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하는 ‘2020 경기도 북부 청소년 e스포츠대회 「뭉쳐야 e긴다」’ 포스터(출처/경기도)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하는 ‘2020 경기도 북부 청소년 e스포츠대회 「뭉쳐야 e긴다」’가 지난 24일부터 시작돼 오는 11월 8일까지 개최된다.

‘뭉쳐야 e긴다’는 지역 간 교류가 어려운 도내 북부 청소년의 온라인 활동 활성화를 위해 올해 처음 열리는 대회이다. 경기도 북부에 살고 있거나 재학 중인 만 14세~19세 청소년 200명이 참여한다.

대회 종목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리그 오브 레전드(롤)’로, 현재 진행 중인 예선전을 거쳐 11월 8일 한화생명 e스포츠 전문 트레이닝 센터인 고양 ‘한화캠프원’에서 결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우승팀에게는 경기도지사상, 준우승팀에게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장상이 수여된다.

결선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무관중으로 진행되지만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유튜브 채널과 ‘락스게이밍’ 트위치 채널을 통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시청자에게 선착순으로 소정의 게임 아이템도 제공할 계획이다.

김향자 경기도 청소년과장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고 비대면으로 장소와 관계없이 참여 가능한 이번 대회에 많은 관심과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