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생활문화플랫폼 포럼' 5년의 성찰과 성장의 이야기와 2021 생활문화플랫폼의 정책적 미션과 새로운 시도들 논의
상태바
'생활문화플랫폼 포럼' 5년의 성찰과 성장의 이야기와 2021 생활문화플랫폼의 정책적 미션과 새로운 시도들 논의
  • 백지연 기자
  • 승인 2020.12.0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성과공유회_ 별별상상 성과공유플랫폼
▲2019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성과공유회 별별상상 성과공유플랫폼(출처/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재단은 대표적인 생활문화 지원 사업인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사업” 5년의 성찰과 성장의 이야기를 담은 포럼을 12월 4일 저녁 7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예술분야의 전문가와 지역에서 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해 활동하고 있는 기획자와 생활문화디자이너(활동가)까지 참여하는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경기생활문화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포럼은 12월 4일 오후 7시 <2020 생활문화플랫폼 포럼> '달밤토크 : 생활문화플랫폼 5년간의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사업초기 기획 의도와 이후 성장과 변화, 생활문화플랫폼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 2021 생활문화플랫폼의 정책적 미션과 새로운 시도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경기문화재단 오승호 담당자는 "이번 포럼은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사업 5년의 성찰과 성장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내년도 경기도형 생활문화 사업의 방향과 생활문화플랫폼 사업을 담은 다큐멘터리와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며, "경기생활문화센터가 경기생활문화플랫폼 5년의 성찰과 성장을 바탕으로 처음 진행하는 이번 포럼을 통해 광역형 생활문화 사업의 협력적 관계망을 구축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