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09-30 09:43 (금)

본문영역

관객이 인정한 대학로 뮤지컬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 대전예술의전당 공연
상태바
관객이 인정한 대학로 뮤지컬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 대전예술의전당 공연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0.12.21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로 베스트셀러 뮤지컬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출처/대전예술의전당)

연극에서 뮤지컬로 재탄생한 25년간 3,000회 이상 공연으로 관객이 인정한 대학로 베스트셀러 뮤지컬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대전예술의전당을 찾는다.

뮤지컬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는 여관방에서 벌어지는 다섯 커플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선배를 짝사랑하는 대학생, 아내를 잃고 그리워하는 남편, 결혼식이라면 지긋지긋한 노처녀·노총각, 사고를 치고 도망간 남편과 그를 찾아 나선 아내 그리고 첫사랑과 아름다운 황혼의 삶을 꿈꾸는 노신사 이야기까지 평범한 일상에 찾아온 다섯 개의 러브스토리를 한 무대에 담았다. 세대별 사랑의 표현방식은 다르지만, 모두가 공감할 따뜻한 온기를 전한다.

연극 <늙은 부부 이야기>, <그대를 사랑합니다>, 뮤지컬 <당신만이> 등 작품마다 흥행을 이어온 위성신 연출이 극작과 연출을 맡고, 박소연이 음악감독을 맡았다. 배우 하성민, 장재나, 최은석, 김동원, 조영임, 이설, 김수언이 출연한다.

공연은 12월 22일(화)부터 27(일)까지 화·수·목 19:30, 금·토 15:00, 19:00, 일 15:00에 진행된다.

▲대학로 베스트셀러 뮤지컬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포스터(출처/대전예술의전당)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