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3월 6일까지 제5기 시민기자단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2023-02-23     고수영 기자

대전문화재단은 시민의 시각으로 재단의 사업과 지역 예술현장의 다양한 홍보를 위해 ‘대전문화재단 제5기 시민기자단’을 2월 23일(목)부터 3월 6일(월)까지 12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고일 기준 대전광역시에 거주하는 대전문화예술에 관심과 이해가 높은 시민 또는 대학생·대학원생이거나, 사진(동영상) 촬영 및 뉴미디어 활용이 능숙한 자, SNS 기자단 및 서포터즈 활동 경험이 있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총 8명 이내로, 선정된 시민기자는 오는 3월 발대식과 교육을 갖고 12월까지 약 10개월간 활동한다.

활동 혜택으로는 매월 콘텐츠 제작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대전문화재단 시민기자단 위촉증이 발급되며 활동 종료 후에는 대표이사 감사장 및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시민기자단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대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등을 방문해 네이버폼 양식을 작성, 제출하면 된다.

심규익 대전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대전문화예술에 애정과 관심을 갖고 사업 현장 곳곳의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전달해줄 수 있는 대전시민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SNS를 참고하거나 대전문화재단 정책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