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렌터카, 프랑스 감성여행 컬렉션 프랑스 5가지 감성여행 코스는?

남 프랑스 향수의 고장 코트다쥐르에서 첫 번째 여정 오픈될 예정으로 허츠 프리미엄 차량 포함한 코트다쥐르

2019-10-17     조윤희 기자
프랑스감성여행컬렉션

허츠(Hertz)는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의 향수의 고장으로 잘 알려진 코트다쥐르(Côte d'Azur) 지역을 시작으로 ‘프랑스 감성여행(Voyage à la Française)’ 컬렉션을 시작한다.

‘프랑스 감성여행’ 컬렉션은 프랑스 최고의 여행지를 발견하기 위해 지역마다 독특한 감성이 살아있는 5가지의 프랑스 자동차 여행 코스로 각각의 감성여행 코스에는 세심하게 선택된 허츠의 프리미엄 차량이 제공되는 여행상품이다.

프랑스를 상징하는 ‘알파인 A110스포츠카’, ‘DS7 크로스 백’ 및 ‘DS3 크로스 백 프리미엄 SUV’가 준비되어 있다. 모든 컬렉션에는 추가 운전자 무료 혜택이 포함된다. 첫 번째 여정인 ‘코트다쥐르’ 컬렉션은 남프랑스에서 향수의 고장으로 잘 알려진 이 지역 지중해 연안을 따라 떠나는 여정이다. 금번 여행 컬렉션은 이곳의 독특한 향기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라벤더 비누와 향수를 담아 특별히 디자인된 선물 세트를 제공하며 이 자동차 여행 코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여행가이드가 포함되어있다.

프랑스 감성여행 컬렉션은 현재 니스 공항에서 이용 가능하며 10월 말까지 칸느, 모나코, 망통까지 확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