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플랫폼 포럼' 5년의 성찰과 성장의 이야기와 2021 생활문화플랫폼의 정책적 미션과 새로운 시도들 논의

2020-12-01     백지연 기자
2019

경기문화재단은 대표적인 생활문화 지원 사업인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사업” 5년의 성찰과 성장의 이야기를 담은 포럼을 12월 4일 저녁 7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예술분야의 전문가와 지역에서 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해 활동하고 있는 기획자와 생활문화디자이너(활동가)까지 참여하는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경기생활문화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포럼은 12월 4일 오후 7시 <2020 생활문화플랫폼 포럼> '달밤토크 : 생활문화플랫폼 5년간의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사업초기 기획 의도와 이후 성장과 변화, 생활문화플랫폼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 2021 생활문화플랫폼의 정책적 미션과 새로운 시도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경기문화재단 오승호 담당자는 "이번 포럼은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사업 5년의 성찰과 성장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내년도 경기도형 생활문화 사업의 방향과 생활문화플랫폼 사업을 담은 다큐멘터리와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며, "경기생활문화센터가 경기생활문화플랫폼 5년의 성찰과 성장을 바탕으로 처음 진행하는 이번 포럼을 통해 광역형 생활문화 사업의 협력적 관계망을 구축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