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보미 클래식칼럼
리스트형
[박보미 클래식칼럼]
[컬처타임즈 박보미 칼럼] 안방 시청용 오페라는 따로 있나?
박보미 칼럼니스트 | 2020-08-21 12:43
[박보미 클래식칼럼]
[컬처타임즈 박보미 칼럼] 문화생활의 갈증, 생활 속 공연두기
박보미 칼럼니스트 | 2020-07-17 09:50
[박보미 클래식칼럼]
[박보미 클래식 칼럼] 세계적인 "K-크로스오버" 무엇을 의미하는가?
박보미 칼럼니스트 | 2020-06-19 10:05
[박보미 클래식칼럼]
[박보미 클래식 에세이] '오페라 역사' 그냥 읽어나 보자.
박보미 칼럼니스트 | 2020-05-29 09:40
[박보미 클래식칼럼]
[박보미 와인&클래식 에세이] 문화예술의 융복합, 음악으로 시를쓰다.
박보미 칼럼니스트 | 2020-05-14 10:35
[박보미 클래식칼럼]
[컬처타임즈 박보미 칼럼] 문화∙예술 '밑바닥에서' 살아남기
박보미 칼럼니스트 | 2020-05-02 08:50
[박보미 클래식칼럼]
[박보미 와인&클래식 칼럼] 관객(觀客), 공연장의 절대적 존재 & 세계 최초 공공극장
박보미 칼럼니스트 | 2020-03-31 11:55
[박보미 클래식칼럼]
[컬처타임즈 박보미 칼럼] 뮤지컬 '아이다'가 가고, 원작 오페라 '아이다'가 온다
박보미 칼럼니스트 | 2020-03-03 14:27
박보미 칼럼니스트 | 2020-02-04 18:00
[박보미 클래식칼럼]
[컬처타임즈 박보미 칼럼] 와인&클래식 "클래식 음악 감상법“ 따위는 없다.
박보미 칼럼니스트 | 2020-01-07 09:50
[박보미 클래식칼럼]
[컬처타임즈 박보미 칼럼] 와인&클래식 "할렐루야는 연말, 성탄절 공식 연주곡?"
박보미 칼럼니스트 | 2019-12-24 10:25
박보미 칼럼니스트 | 2019-12-10 09:53
박보미 칼럼니스트 | 2019-11-26 09:55
[박보미 클래식칼럼]
[컬처타임즈 박보미 에세이] 와인&클래식 "그들이 사랑한 여인들"...연인을 위한 와인
박보미 칼럼니스트 | 2019-11-12 09:55
박보미 칼럼니스트 | 2019-10-01 09:55
[박보미 클래식칼럼]
[컬처타임즈 박보미 에세이] 와인&클래식-'테너'라고 다 같은 '테너'가 아니다!
박보미 칼럼니스트 | 2019-09-17 0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