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1-07-26 20:27 (월)

본문영역

대전문화재단,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공연예술계의 활성화를 위한 '2021 들썩들썩 인 대전' 진행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공연예술계의 활성화를 위한 '2021 들썩들썩 인 대전' 진행
  • 이세연 기자
  • 승인 2021.05.1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2021 들썩들썩 인 대전' 공식 웹포스터(제공/대전문화제단)
▲대전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2021 들썩들썩 인 대전' 공식 웹포스터(제공/대전문화재단)

대전문화재단은 오는 22일부터 11월까지 '2021 들썩들썩 인 대전'을 진행한다.

이는 공연예술 분야로 활동하는 전문예술 또는 아마추어 단체(개인)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대전 시민의 문화 향유 및 대전의 문화도시 환경을 조성하고자 매년 추진하는 길거리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는 지난 4월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음악, 전통, 연극, 무용 등 84개의 팀이 참여할 예정이며, 대면과 비대면을 병행하여 진행된다.

모든 공연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지역 내 안전이 확보된 거리에서 진행하거나, 특별 제작된 오픈 스튜디오를 통해 대전문화재단 유튜브로 실시간 생중계(또는 녹화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진입이 가능한 곳은 LED 영상 차량을 이용해 찾아가는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실시간 댓글 작성, 리뷰 작성 등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전문화재단의 심규익 대표이사는 "코로나의 장기화로 회복세가 지연되고 이로 인해 지역 예술인들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라며, "위축된 공연예술계가 한시라도  빨리 활력을 찾길 바라며, 정부 지침을 준수하여 보다 안전한 공연문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