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0 10:16 (토)

본문영역

게임에 빠진 우리 아이와의 소통비결...경기 게임문화 세미나 온라인 강연
상태바
게임에 빠진 우리 아이와의 소통비결...경기 게임문화 세미나 온라인 강연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1.08.12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자료2) 경기게임문화세미나 프로그램 안내
▲경기게임문화세미나 프로그램 안내(출처/경기도)

경기도가 운영하는 경기게임문화센터는 오는 20일 오후 6시 30분 ‘경기 게임문화 세미나’ 4회차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게임에 빠진 우리 아이와의 소통법’이라는 주제로 1시간가량 진행된다. 자녀 교육 에세이 ‘아빠의 교육법’의 저자 김석 내과 전문의가 연사로 나선다. 게임을 좋아하는 두 아이 아빠의 시선에서 보호자들이 자녀와 올바르게 소통하는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자녀와 한걸음 가까워지고 싶은 보호자나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9일까지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월 1회 진행되는 ‘경기 게임문화 세미나’는 게임을 잘 이해해 자녀와 소통하고 싶은 보호자와 향후 게임과 관련된 직업을 갖고 싶은 청소년 등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게임 진로·커뮤니케이션 세미나다.

지난 3회차 세미나에서는 이지훈 젠지e스포츠 단장이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청소년과 그들의 보호자에게 프로에 입문하기 위한 준비과정과 직업 전망을 알려주고,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올해 11월까지 게임으로 돈 버는 법(9월), 보드게임을 통한 창의적인 교육법(10월), 게임하는 아이가 갖고 있는 능력(11월) 등의 주제로 소통할 예정이며, 사전 신청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사진자료1) 경기 게임문화세미나 4회차 안내
▲경기 게임문화세미나 안내(출처/경기도)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