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0 10:16 (토)

본문영역

경기상상캠퍼스, 가을 밤의 무료 자동차 극장 리틀포레 영화 상영회 ‘별 헤는 밤’
상태바
경기상상캠퍼스, 가을 밤의 무료 자동차 극장 리틀포레 영화 상영회 ‘별 헤는 밤’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1.09.1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문화축제 ‘리틀포레’의 영화 상영회 ‘별 헤는 밤’이 9월과 10월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열린다.

본 프로그램은 경기상상캠퍼스 야외 주차장에서 운영되는 자동차 극장 영화 상영회이다. 코로나19 전염병 확산으로 우리 사회에 비대면과 거리두기가 중요시되며 ‘드라이브 인’ 형태는 하나의 문화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에 따라 경기상상캠퍼스에서도 경기도민의 안전한 문화생활을 위한 비대면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

‘별 헤는 밤’은 총 4회 운영한다. 회차 당 자동차 50대 내외를 대상으로 하며, 관람자는 차량 내에서 외부 스크린을 통해 영상을 보고 라디오의 FM주파수로 소리를 들으며 영화를 관람하게 된다.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에 따라 차량 내 2인 탑승 관람을 권장한다.

9월 상영 영화는 전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영화로 구성된다. 9월 18일(토) 상영회에서는 2019년 가치봄영화제 대상을 수상한 <나는 보리>를 상영하며, 9월 19일(일) 상영회에서는 2018년 개봉한 <홈>을 상영한다. 10월 영화는 추후 공지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경기상상캠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예약은 지지씨멤버스에서 선착순 접수할 수 있다.

▲경기상상캠퍼스 문화축제 ‘리틀포레’의 영화 상영회 ‘별 헤는 밤’ 포스터(출처/경기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