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김해문화재단, 시민․서부스포츠센터 ‘위드 코로나’ 특별강습 요가와 필라테스 실시
상태바
김해문화재단, 시민․서부스포츠센터 ‘위드 코로나’ 특별강습 요가와 필라테스 실시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1.10.26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 강습 사진
△김해문화의전당 시민스포츠센터 수업 현장 요가 강습 사진

(재)김해문화재단 시민․서부스포츠센터는 코로나 방역단계 하향 및 정부의 ‘위드 코로나’ 전환에 발맞추어 김해 관내 스포츠센터 최초로 특별강습 프로그램을 시범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신체활동이 부족해진 지역민들의 건강증진과 정서적 고립감 해소를 위해 기획됐으며, 11월부터 12월까지 2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위드 코로나’ 특별강습 프로그램은 두 곳의 스포츠센터에서 나누어 진행된다. 김해문화의전당 시민스포츠센터에서는 요가 종목과 필라테스 종목을 각각 운영하며, 김해서부문화센터 서부스포츠센터에서는 요가&필라테스를 함께 진행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해 진행되며, 강사와 수강생 상호간 신체접촉을 최대한 피하고 마스크를 필수 착용한다.

김해문화재단 시민스포츠센터 이영두 대리는 “정부의 단계별 일상회복 방안인 ‘위드코로나’의 안착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면서 향후 강습을 추가 개설 할 계획이다”라며 “지역민의 건강증진과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공공스포츠시설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