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9 12:57 (금)

본문영역

'엑시트' 올여름 예측불허의 재미와 신선도로 단숨에 최강 흥행 기대작으로 등극
상태바
'엑시트' 올여름 예측불허의 재미와 신선도로 단숨에 최강 흥행 기대작으로 등극
  • 고수영 기자
  • 승인 2019.07.1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엑시트> 현장사진 (출처/호호호비치)

영화<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 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이다. 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후“신선도 100% 대유잼 재난영화 탄생!”,“한국판 거미콤비탄생!”, “웃고 울리는 리얼리티 재난의 끝판왕”, “조정석 임윤아의 찰떡호흡과 뻔한 공식 깬 신재난탈출영화!”등 언론과 일반 관객들의 만장일치의 폭발적인 호평으로 올여름 최고 기대작으로 거듭났다.

 <엑시트> 영화의 미친 재미는 바로 현장 분위기 덕분이었다!
배우와 스탭들의 유쾌하고 신나는 현장 분위기 고스란히 담은 현장 스틸을 공개하였다.

공개된스틸에는<엑시트> 촬영 기간 내내 온몸을 던져 고군분투한 조정석, 임윤아를 비롯해 고두심, 박인환, 김지영 등 주역들의 활약을 확인할 수 있다. 조정석의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는 유쾌한 표정은 물론 주조연 배우 모두 활짝 웃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눈에 띄며 훈훈했던 촬영장 분위기를 엿볼수 있게 한다. 임윤아는 “조정석 배우가 현장 분위기의 1부터 10까지 모두 편안하게 해줘서 정말 감사했다”고 전했다.

영화<엑시트>는 지난 17일 진행된 언론시사회 종료 후 "조정석x임윤아 전무후무 생활밀착 재난극 탄생" 빵 터지고, 흥 터지고, 짠내 터지는 재미가 넘친다는 호평을 받으며 올여름 최강 흥행 기대작으로 단숨에 떠올랐다. 영화 속 캐릭터들의 손발이 척척 맞는 황금 케미스트리가 이야기의 현실감을 높이고 재미를 배가 시켰다는 평. 이같은 케미를 낳을 수 있었던 훈훈한 촬영현장 미공개 스틸이 공개되어 관심을 받고 있다.

언론시사회 이후 능동적이고 주도적인 여성 캐릭터를 훌륭히 소화했다는 평을 받은 임윤아 역시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촬영현장을 빛냈다는 후문. 이번에 공개된 스틸을 통해 현장에서 모든 스탭들에게 ‘웃음 천사’로 통했던 임윤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짠내 폭발 청년백수, 전대미문의 진짜 재난을 만나다!

대학교 산악 동아리 에이스 출신이지만
졸업 후 몇 년째 취업 실패로 눈칫밥만 먹는 용남은
온 가족이 참석한 어머니의 칠순 잔치에서
연회장 직원으로 취업한 동아리 후배 의주를 만난다.
의문의 연기가 빌딩에서 피어오르며
피할 새도 없이 순식간에 도심 전체는 유독가스로 뒤덮여 일대혼란에 휩싸이게 된다.
용남과 의주는 산악 동아리 시절 쌓아 뒀던 모든 체력과 스킬을 동원해
탈출을 향한 기지를 발휘하기 시작하는데…

<엑시트>는 오는 7월 31일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