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4 11:35 (수)

본문영역

'2022 들썩들썩 인 대전' 출연단체 모집...지역 예술가의 공연활동으로 코로나19 피해 회복 기대
상태바
'2022 들썩들썩 인 대전' 출연단체 모집...지역 예술가의 공연활동으로 코로나19 피해 회복 기대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2.02.2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들썩들썩 인 대전 공연 모습(출처/대전문화재단)

재단법인 대전문화재단은 지역에서 공연예술 분야로 활동하는 대전 예술인 대상으로 「2022 들썩들썩 인 대전」에 참여할 출연단체(개인)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들썩들썩 인 대전은 지역 내 문화공간 형성을 통한 문화도시 환경조성과 지역 아마추어 및 전문예술가의 공연예술 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사업으로, 대전광역시에 거주하며 활동하고 있는 지역 공연예술단체 또는 개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단, 단체의 경우에는 단체의 소재지와 대표자의 주소지가 대전광역시며, 구성원 70%이상 대전광역시에 주소를 두고 있어야 한다.

모집분야는 음악, 전통예술, 복합(연극, 무용, 다원예술, 예술일반 등)으로 공모에 선정될 경우, 팀당 최대 210만원(개인당 30만원)의 출연료를 지원 받을 수 있다.

공모신청 접수기간은 3월 17일부터 3월 24일까지 온라인(이메일) 접수만 가능하며, 지원신청서와 첨부 서류는 스캔 및 촬영(동영상 3분 이내/200MB 이하)하여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확인 하거나 시민문화팀으로 문의할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