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7 08:17 (수)

본문영역

경기생활문화센터, 치킨 5만 원권과 커피쿠폰 제공되는 ‘#두근두근 #설렘 댓일장’ 이벤트 진행합니다.
상태바
경기생활문화센터, 치킨 5만 원권과 커피쿠폰 제공되는 ‘#두근두근 #설렘 댓일장’ 이벤트 진행합니다.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2.03.2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생활문화센터 #두근두근, #설렘 <인스타그램 댓일장>이벤트(출처/경기생활문화센터)

경기도생활문화센터가 3월 24일부터 4월 3일까지 2022년 상반기 ‘#두근두근 #설렘 댓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생활문화센터 <인스타그램 댓일장>이벤트는 #두근두근, #설렘 두 가지를 바탕으로 일상 속의 두근거림과 설렘, 관련한 문구 혹은 메세지를 경기생활문화센터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작성하는 이벤트이다. 최종 선발된 문구는 디자인 작업 후, 현수막으로 제작되어 경기상상캠퍼스 생생1990 건물에 4월 중 게시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3월 24일(목)~4월 3일(일)까지 이며, 접수 방법은 경기생활문화센터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후 댓글 작성을 통해 참여가능하다. 결과 발표의 경우 4월 8일(금) 인스타그램 내 공지되며, 대상의 경우 현수막 제작 및 치킨 50,000원권 쿠폰(1명), 우수상의 경우 치킨 30,000원권 쿠폰(3명), 장려상에게는 커피  쿠폰(10명)이 제공될 예정이다.

경기생활문화센터는 2021년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을 위로하는 것을 목표로 ‘#위로 댓일장’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벤트 결과 총 236명이 참여하였으며 ‘거의 다 왔어요. 여기서부터는 같이 걸어요.’가 최종 당선되어 현수막으로 제작, 게시되었다. 금상으로는 ‘더 좋은 나날이 될 것 같은 예감이 들어’, ‘내일은 더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어’ 은상으로는 ‘혼자라고 느낄 때도 우린 늘 함께였어요.’, ‘함께 나누는 힘든 마음, 두 배로 더해지는 서로를 위한 마음’, ‘“힘내”라는 두 글자보다 “함께”라는 두 글자를 줄게’ 등이 선정됐다.

경기생활문화센터는 경기도민의 생활문화 활성화 지원 사업과 유관기관 교류 및 연계사업, 지역주민활용 공간 제공 등의 역할을 수행하며 경기상상캠퍼스 생생1990 건물 내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도 내 다양한 생활문화 기관정보와 생활문화 행사정보는 경기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기생활문화센터 #두근두근, #설렘 <인스타그램 댓일장>이벤트(출처/경기생활문화센터)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