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09-26 11:33 (월)

본문영역

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 가정의 달 맞아 연극 '사랑해요, 당신' 공연 올린다
상태바
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 가정의 달 맞아 연극 '사랑해요, 당신' 공연 올린다
  • 이세연 기자
  • 승인 2022.03.3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민은 30% 할인 가능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5월 20일(금)과 21일(토), 가정의 달을 맞아 연극 <사랑해요, 당신>을 무대에 올린다.

<사랑해요, 당신>은 치매환자가 있는 가정을 소재로 한 연극이다. 고령화 사회 가속화에 따른 치매라는 질환의 심각성을 전달, 이에 대한 사회적 공감을 형성하고자 기획됐다.

'한상우'는 퇴임 후 자식들을 출가시키고 아내 '주윤애'와 둘이서 살고 있다. 부부로 오랜 세월을 함께하며 사랑하는 마음도 잊은 채로 살던 중, 윤애에게 나타난 치매 증상을 계기로 서로의 소중함을 다시 깨달아가는 내용을 다룬다.

공연에는 우리나라의 원로 대배우 네 명이 함께한다. 남편 '한상우' 역은 이순재와 장용이, 아내 '주윤애' 역은 정영숙과 오미연이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순재와 정영숙, 장용과 오미연이 각각 실감 나는 부부 연기를 통해 공감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3월 30일(수) 14시부터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정기적 방역,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
▲김해문화재단에서 진행되는 연극 '사랑해요, 당신' 포스터(제공/김해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