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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이 선택한 와인 숙취해소제 원상환...㈜바쿠스랩 아마존 런치패드 선정되 유럽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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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이 선택한 와인 숙취해소제 원상환...㈜바쿠스랩 아마존 런치패드 선정되 유럽진출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2.04.11 19:5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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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위쪽은 아마존 로고이며, 아래쪽은 숙취해소제 원상환 제품 사진이다. (사진제공=바쿠스랩)

㈜바쿠스랩의 숙취해소제 원상환이 제품 우수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아 브랜드를 지원하는 혁신 제품 전용 프리미엄 마케팅 플랫폼 ‘아마존 런치패드(Amazon Launchpad)’에 선정됐다.

아마존 런치패드 프로그램 중 특히 아마존 UK(영국)에 입점해 와인 숙취해소제 ‘원상환’을 유럽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그동안 와인 숙취해소제 원상환의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 확장과 글로벌 시장 진출을 분석해 온 ㈜바쿠스랩은 유럽과 아메리카 대륙에서 생활필수품인 와인 수요와 시장성을 염두에 두고 소비자의 관심과 니즈가 높은 국가 중 하나인 영국 아마존 론칭을 단초로 유럽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아마존 런치패드 UK 프로그램으로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등 주요 유럽 국가를 포함한 총 46개국 소비자들이 기존 다른 국가의 온·오프라인 스토어 등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숙취해소제 ‘원상환’을 직접 구매하고,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게 진행할 예정이다.아마존 런치패드는 아마존의 글로벌 플랫폼 연결망과 전문성을 활용해 혁신 제품의 세계시장  진출 및 최적화된 판매를 돕는 아마존의 프리미엄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 수만 개 지원기업 중 단 2.9%만 입점에 성공하는 등 선정 기준이 엄격하고 까다롭지만 일반 아마존 셀링 플랫폼의 4배에 달할 정도로 구매 전환 효과가 크다.또한 선정된 기업들에게는 차별화된 홍보 페이지, 동영상 마케팅, 제품 홍보 및 판매 관련 집중 컨설팅 등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된다.이번에 아마존 런치패드에 선정된 제품은 빅데이터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바쿠스랩이 개발한 숙취해소제 원상환이다.

숙취해소 건강식품 원상환은 한의사인 허원상 대표가 주력 충전과 숙취해소를 위해 7년 연구동안 수 천 번의 배합과 품질 테스트를 통해 9번의 업그레이드 과정을 거쳐 개발한 제품이다.원상환은 와디즈 펀딩 2400%를 달성하고 중국 인플루언서 왕홍 라이브커머스에 진출해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바 있다.

바쿠스랩 관계자는 “아마존 런치패드는 선정 절차가 까다롭기로 유명한데 이번 선정으로 바쿠스랩의 숙취해소제 ‘원상환’의 제품 우수성과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며, “글로벌 아마존의 공식적인 인정과 유럽 시장 진출을 바탕으로 매출 신장뿐만 아니라 신제품 개발을 통해 국내외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원상환 제품은 공식 몰, sns 온라인 입점과 국내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해외 고객은 아마존 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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