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12-05 12:50 (월)

본문영역

7월 씨네마루 상영작 '컴온 컴온'...성인 관람료 오천원
상태바
7월 씨네마루 상영작 '컴온 컴온'...성인 관람료 오천원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2.06.2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온컴온 영화 포스터.jpg
▲컴온컴온 영화 포스터.(출처/(재)김해문화재단)

(재)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는 2022년 7월의 씨네마루 영화로 <컴온 컴온>을 상영한다.

영화<컴온 컴온>은 ‘조커’보다 독한 ‘조카’와의 서툰 동행을 통해 떠나보내고 받아들이며 서로의 색으로 하나의 세상을 칠하는 가족들의 이야기로, 모두의 가슴을 물들일 웰메이드 힐링 로드 무비이다. 라디오 인터뷰와 동화를 매개체로 과거의 상처와 미래에 대한 희망을 들려주는 삼촌과 조카 관계를 통해 아이를 최대한 존중하는 마음을 담아, 그 아이의 요구와 걱정, 기쁨을 대하는 법을 배우는 한 어른에 관한 이야기로 탄생했다.

'컴온 컴온'은 '미나리', '그린나이트'의 할리우드 제작 명가 A24의 제작으로 마이크 밀스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각각 어머니와 아버지에게서 영감을 얻은 '우리들의 20세기', '비기너스'에 이어 아이를 키우며 겪은 자전적인 이야기로 가족 3부작을 완성했다. '레버넌트', '시라노' 애런 데스너, 브라이스 데스너 음악, '나, 다니엘 블레이크',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 로비 라이언 촬영 등 할리우드 명품 제작진이 참여했다.

세계 유수 영화제 13개 상 수상과 뉴욕영화제 등 50개 부문 후보에 오르는 쾌거를 거두고 타임지 선정 2021 최고의 영화 TOP10, 로튼 토마토 94% 신선도 지수를 기록했다.

'컴온 컴온'은 가족과 세상, 젊음과 나이 듦, 거대한 질문과 사소한 질문 등 반대되는 것들을 내세워 아이를 존중하고 아이의 슬픔과 기쁨을 배워가는 어른의 성장을 보여줄 것이다.

<컴온 컴온>은 14, 21, 28일(오후 7시)·15, 22, 29일(오전 11시)·16, 23, 30일(오후 4시)에 각각 상영되며, 자세한 일정은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