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여름방학 맞아 '모래가 들려주는 행복한 이야기와 신나고 재미있는 버블쇼' 공연
상태바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여름방학 맞아 '모래가 들려주는 행복한 이야기와 신나고 재미있는 버블쇼' 공연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2.07.17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공연 신나고 재미있는 환상의 버블쇼(출처/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7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어린이 동반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예술공연 <모래가 들려주는 행복한 이야기와 신나고 재미있는 환상의 버블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예술공연》의 첫 번째 공연인 <모래가 들려주는 행복한 이야기와 신나고 재미있는 환상의 버블쇼>는 공연단체인 벌룬데코와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이 공연협약을 체결하여 진행하는 것으로, 만 24개월 이상 어린이와 동반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샌드아트와 버블쇼로 구성되어 있다.

▲예술공연 샌드아트 모래가 들려주는 행복한 이야기(출처/경기문화재단)

공연은 총 2부로 진행되며, 소요 시간은 50분이다. 1부에서는 ‘모래가 들려주는 행복한 이야기 샌드 애니메이션’으로 음악과 함께 바다 속 친구들, 숲 속 동물들과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또한 따뜻함이 묻어나는 사랑을 주제로 모래 이야기를 들려준다. 2부에서는 버블 예술가가 펼치는 환상의 버블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버블 분수, 버블 파이어, 하트 버블 등 신기한 버블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공연은 2층 공연장에서 1일 세 차례(오전 11시와 12시 30분, 오후 3시) 진행된다. 공연 관람은 유료이며, 전시 관람과 함께 패키지로 운영하기 때문에 해당 회차의 박물관 입장권+공연관람(통합구입, 유료)을 반드시 예매해야 한다.

예약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누리집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잔여 좌석에 한해 당일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공연장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여야 한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누리집을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2011년 처음 시작된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예술공연》은 어린이의 예술적 감수성과 창의성을 키워주기 위해 펼치는 예술 행사다. 코로나19로 인해 2년 만에, 올해 하반기부터 재개하여 이번 여름방학 기간 외에도 11월과 12월에 각각 다른 내용의 공연을 개최한다.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은 앞으로도 어린이가 자유로운 상상력을 펼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