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18 18:16 (월)

본문영역

바쿠스랩,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와 후원협약 체결
상태바
바쿠스랩,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와 후원협약 체결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2.08.0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바쿠스랩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와 ㈜바쿠스랩 본사에서 2일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 좌측부터 ㈜바쿠스랩 총괄영업이사(CMO) 고성민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지부장 이재영이 후원기업 현판식을 진행했다.(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지부장 이재영)는 8월 2일(화) ㈜바쿠스랩 본사에서 후원기업 제16호 현판식을 개최했다.

법무보호복지공단에서 진행하는 ‘후원기업 캠페인’은 사회 복귀에 어려움을 겪는 법무보호대상자에게 지속적인 CMS 후원을 통해 원활한 사회 정착을 지원하기 위한 기금 마련 캠페인이다.

㈜바쿠스랩는 발효주(와인)전문 숙취해소제 ‘원상환’을 제조하고 있는 기업이다. 바쿠스랩은 이번 법무보호대상자 사회복귀 지원을 위한 후원을 시작으로 더 나아가 지역사회의 범죄 예방과 복지증진에 기여하고자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바쿠스랩의 총괄영업이사(CMO) 고성민은 "바쿠스랩은 법무보호대상자가 안정적으로 사회에 복귀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지속적인 후원을 지원할 예정이며, 이번 후원뿐만 아니라 음주운전으로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이들의 재범 방지를 위해 음주운전 방지 교육 및 캠페인을 진행하겠다.”라며 뜻을 밝혔다.

한편, 후원기업에 선정된 ㈜바쿠스랩 총괄영업이사 고성민은 2022년 7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홍보위원회 사무국장으로 위촉되어 법무보호대상자의 사회복귀 및 지역사회 범죄 예방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