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대전문학관, 학생 대상 자유학기제 진로탐색·체험 프로그램 '문학관 속 작가 만나기' 상시 운영
상태바
대전문학관, 학생 대상 자유학기제 진로탐색·체험 프로그램 '문학관 속 작가 만나기' 상시 운영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2.09.1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문학관의 학생 대상 자유학기제 진로탐색·체험 프로그램 ‘문학관 속 작가 만나기’ 운영 사진(출처/대전문화재단)

대전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대전문학관에서는 학생 대상 자유학기제 진로탐색·체험 프로그램 ‘문학관 속 작가 만나기’를 상시 운영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대전문학관을 방문하는 학생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전시 해설과 함께 전시연계 문학 창작 체험 활동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대전의 대표 문인에 대한 담당자의 전시 해설을 시작으로 마음에 드는 구절 필사하기, 소리 내어 읽어보기, 단어로 감정 표현하기 등과 같은 활동과 더불어 활동 내용을 바탕으로 나만의 창작 작품을 써보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학생들에게 지역 작가의 작품을 알리는 계기와 함께 창작 활동을 통해 작가라는 직업에 대해 체험해보고 관련 직업세계를 탐구해보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교 및 단체는 유선이나 자유학기제 꿈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고,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전문학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