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5 15:16 (목)

본문영역

미래의 케이-팝(K-pop) 스타를 발굴하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뮤직레이블 온 비오에프' 개최
상태바
미래의 케이-팝(K-pop) 스타를 발굴하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뮤직레이블 온 비오에프' 개최
  • 백석원
  • 승인 2019.08.0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의 케이-팝(K-pop) 스타를 발굴하는 '뮤직레이블 온 비오에프'를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이하 '비오에프')에서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뮤직레이블은 비투비, 씨엘씨(CLC), 펜타곤, (여자)아이들이 속해 있는 국내 연예기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제2의 비티에스(BTS) 지민과 정국, 그리고 강다니엘 같은 부산 출신의 글로벌 케이팝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이다.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케이-팝(K-pop) 스타를 꿈꾸는 10대에서 20대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보컬, 랩, 댄스 등 장르는 제한이 없으며 밴드도 참가할 수 있다.

오디션은 데모영상 심사를 거쳐 1차 본선과 2차 경연, 최종 경연을 하며 특히 이번 오디션은 사전 원포인트 트레이닝을 통하여 출연자의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최종 결승 진출자 7팀을 선발, 비오에프 기간 중 해운대 구남로에 조성된 비오에프랜드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이날 우승자에게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정식 연습생이 될 기회를 제공하고 비오에프에서 공연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접수는 오는 5일부터 9월 24일까지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이번 뮤직레이블 온 비오에프는 아이돌을 꿈꾸는 부산·울산·경남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케이-팝(K-pop) 스타로 나아갈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부산관광공사
▲출처/부산관광공사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