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9 12:57 (금)

본문영역

사진 공모전 '미니멀, 심플하게' 개최
상태바
사진 공모전 '미니멀, 심플하게' 개최
  • 백석원 기자
  • 승인 2019.08.14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공/비비트리)
△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공/비비트리)

 

사진작가를 위한 플랫폼 PIXUP 픽스업이 두 번째 사진 공모전 ‘미니멀, 심플하게’를 개최한다.

촬영 기기 관계없이 심플하고 간결한 테마를 지닌 사진이라면 모두 출품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8월 12일(월)부터 9월 13일(일)까지이며, 픽스업 사이트에 사진을 올린 뒤 필수 태그(PIXUPCHALLENGE_MINIMAL)와 함께 프리마켓에 공유하면 된다.
프리마켓 공유 후, 최대 48시간 이내 심사가 완료되며 승인된 작품 중 13점을 선정하여 9월 15일(화)에 발표한다.

제일 중요한 사항으론, 사진 작품은 작가가 직접 촬영하여 저작권을 지닌 작품이어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지적재산권 및 초상권을 침해한 콘텐츠는 응모할 수 없다.

모든 응모작 및 수상작의 저작권은 작가 본인에게 있으며 프리마켓의 모든 콘텐츠는 픽스업 라이선스 하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픽스업은 프리마켓 서비스 외 갤러리 서비스를 운영하며, 무료로 용량 및 수량 제약 없이 갤러리에 사진을 올리고 언제 어디서나 원본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그리고 공모전 결과와 무관하게 작가는 본인의 총 작품 다운로드율에 따라 광고 수익의 50%를 활동지원금으로 지급받는다.

픽스업은 세계 최초로 무료 포트폴리오 서비스와 작가에게 수익을 배분하는 무료 이미지 서비스를 결합하였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사진 촬영 그리고 사진 공유의 즐거움을 널리 알리고 싶다는 생각을 밝혔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