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3 08:55 (화)

본문영역

배틀그라운드 모바일-피클플레이, 총 상금 500만원
상태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피클플레이, 총 상금 500만원
  • 고수영 기자
  • 승인 2019.08.19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피클플레이 프로모션 이벤트 (출처/왁티)

세계 최초 무료 스포츠 경기 결과 예측 앱인 ‘피클플레이(PICKLE PLAY)’는 펍지주식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16일 오후 12시부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피클플레이’ 특별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바이러스 인펙션 모드’ 업데이트를 맞아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인 ‘바이러스 인펙션 모드’는 3명의 좀비와 9명의 인간이 한정된 공간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좀비가 인간을 모두 감염시키게 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인간은 주어진 시간인 3분 30초 동안 생존해야 승리를 가져갈 수 있다. 총 3라운드로 구성된 이번 모드는 감염이라는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어 더욱 흥미진진한 배틀 로얄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날 진행되는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더운 여름을 식혀줄 ‘카카오프렌즈-배틀그라운드 탁상&핸디 라이언 선풍기’와 ‘카카오프렌즈-배틀그라운드 키링 인형’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클플레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스포츠·문화 콘텐츠 스타트업 왁티(WAGTI)의 강정훈 대표는 “피클플레이를 활용하면 신제품 마케팅을 적시에 진행할 수 있다”며 “이번 펍지 제휴 마케팅을 기점으로 더욱 다양한 기업 및 서비스와 피클플레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료 스포츠 경기 결과 예측 앱 피클플레이는 2019년 3월 정식 론칭 이후 앱 다운로드 수 18만건 돌파, 데일리 픽 참가자 4만5000명 돌파, 총 300만명의 참가자, 총 3억원의 누적 상금 등 기록적인 수치를 나타내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피클플레이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WAGTI(왁티)는 스포츠라는 세계 공통의 콘텐츠를 활용해 패션, 미디어, 머천다이징은 물론 디지털 서비스까지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문화 콘텐츠 스타트업 기업이다. 국내 최초로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올림픽 헤리티지 컬렉션 라이선스’를 획득해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스포츠 콘텐츠 미디어 그룹 ‘DAZN’의 글로벌 미디어커머스 파트너로 골닷컴 로고를 활용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GOAL™’을 론칭하였다. 또한 세계 최초로 무료 스포츠 경기 결과 예측 앱인 ‘피클플레이(PICKLE PLAY)’를 출시하는 등 글로벌 스포츠마케팅 분야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