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9 12:57 (금)

본문영역

'힘을내요 미스터리' 예능 이어 라디오도 차승원맨쇼! 끝까지 놓치면 안 될 진짜 반전 코미디 올 추석 웃음과 눈물 쏙 뺀다
상태바
'힘을내요 미스터리' 예능 이어 라디오도 차승원맨쇼! 끝까지 놓치면 안 될 진짜 반전 코미디 올 추석 웃음과 눈물 쏙 뺀다
  • 백석원
  • 승인 2019.09.02 09: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2019년 추석,유일한 반전 코미디 <힘을 내요,미스터 리>의 차승원이 오늘 오후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에 전격 출연한다.

▲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 중에서 (출처/용필름)

오랜만에 본업인 코미디로 돌아온 차승원은특유의 유쾌한 입담은 물론 반전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차승원은 이번 라디오 출연을 통해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와 함께모두를 놀라게 할 영화 속 반전 포인트 및 영화가 전하고자 했던 진심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차승원은 [배철수의 음악캠프]이후에도 예능 및 라디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의 만남을 이어가며 열일하는프로 홍보러의면모를자랑할 것이다. 차승원이 전하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는 9월 2일(월)인 오늘,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생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는 끝까지 놓치면 안 될 진짜 반전 코미디, 마이데일리신소원 기자는 돌아온 코미디 맛집 차승원, 올 추석 웃음과 눈물 쏙 뺀다고 영화를 본 소감을 밝혔다.

가던 길도 멈추게 하는 심쿵 비주얼의 대복칼국수반전미남 ‘철수’(차승원) 완벽한 외모와 달리 아이보다 더 아이 같은 그의 앞에 어느 날 어른보다 더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이 나타난다. 올 추석, 마른하늘에 ‘딸’벼락 맞은 철수의 미스터리한 정체가 밝혀진다!

▲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 중에서(출처/용필름)
▲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 중에서(출처/용필름)

배우 차승원의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생방송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9월 11일 개봉한다.

유쾌함 뒤 숨은 감동, 차승원X이계벽 감독의 '반전' 코미디
 

▲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 중에서 (출처/용필름)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times 2019-09-02 10:09:35
dddd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