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개봉 D-1 차승원 열혈홍보 ing 오늘 오후 2시 SBS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전격 출연!
상태바
개봉 D-1 차승원 열혈홍보 ing 오늘 오후 2시 SBS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전격 출연!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9.09.1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차승원 (출처/NEW/용필름)

전 국민을 웃고 울게 할 가슴 벅찬 반전 코미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차승원이 오늘 오후 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출연을 예고해 화제다.


올 추석, <힘을 내요, 미스터 리> 관객 사로잡을 준비 완료!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차승원이 오늘 오후 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에 전격 출연한다.

예능, 라디오,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 등 열띤 홍보를 이어간 바 있는 차승원은 이번 라디오 생방송 출연을 통해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친근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그는 이번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선사할 가슴 찡한 반전 감동과 영화가 전하고자 했던 따뜻한 진심 등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전망이다. 여기에, 반전 코미디 영화답게 즐거웠던 촬영 현장과 비하인드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전 국민을 웃고 울게 할 반전 코미디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가던 길도 멈추게 하는 심쿵 비주얼의 대복칼국수 반전미남 ‘철수’(차승원)
완벽한 외모와 달리 아이보다 더 아이 같은 그의 앞에
어느 날 어른보다 더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이 나타난다.올 추석, 마른하늘에 ‘딸’벼락 맞은 철수의 미스터리한 정체가 밝혀진다!

원조 코미디 장인 차승원, 추석 흥행 정조준! 배우 차승원의 내공이 빛나는 111분,12년 만에 코미디로 돌아온 '코믹 장인' 차승원! 신선한 웃음부터 따뜻한 감동까지 모두 사로잡은 힐링 무비, 원조 코미디 맛집다운 웃음+감동 시너지라고 기자들이 평가한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오는 9월 11일 개봉한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차승원 포스터 (출처/NEW/용필름)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