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나쁜 녀석들, 통쾌하게 터뜨렸다! 개봉 3일 차에 100만 관객 돌파!
상태바
나쁜 녀석들, 통쾌하게 터뜨렸다! 개봉 3일 차에 100만 관객 돌파!
  • 고수영 기자
  • 승인 2019.09.14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추석 극장가에 통쾌한 액션과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박스오피스 1위로 올라선데 이어 개봉 3일 차에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올해 팀플레이 흥행작 <극한직업> & <엑시트>와 같은 속도로 거침없는 흥행 질주 중!
김상중X김아중X장기용X손용호 감독 100만 돌파 감사 인증샷 공개!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이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개봉 3일 차가 된 13일(금) 오후 1시 40분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찰떡 팀플레이로 올해 1,626만 명의 관객에게 웃음을 전한 2019년 최고 흥행작 <극한직업>을 비롯해 누적 관객 수 929만 명을 동원한 <엑시트>와 동일한 흥행 속도다. 또한 2017년 추석 연휴 기간 개봉해 누적 관객 수 688만 명을 기록하며 ‘추석에는 마동석’을 입증한 흥행작 <범죄도시>와 마동석표 액션이 돋보였던 <악인전>보다 하루 빠른 속도이기도 하다.

실제 영화를 본 관객들의 만족도를 수치로 보여주고 있는 CGV골든에그지수 92%를 기록하는 등 경쟁작들과 비교해 높은 관람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나쁜 녀석들: 더 무비>를 통해 환상의 팀플레이를 선보인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과 손용호 감독은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00만 돌파 기념 머그샷을 공개했다. 미소를 지은 채 ‘100만’이 적힌 보드를 들고 있는 네 사람의 모습에서는 극중 더 나쁜 놈들을 잡는 나쁜 녀석들을 연상케 하는 머그샷 컨셉이 돋보이는 가운데, 옹기종기 모여 있는 이들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선보인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훈훈한 매력과 케미까지 엿볼 수 있다.

개봉 3일 차에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포스터 (출처/CJ엔터테인먼트)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