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액션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역대 추석 개봉 영화 중 최단 기간 200만 명 돌파!
상태바
액션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역대 추석 개봉 영화 중 최단 기간 200만 명 돌파!
  • 백석원
  • 승인 2019.09.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개봉 3일 차에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4일째엔 200만 명을 돌파하고 흥행 승승장구 중이다. 

역대 추석 개봉 영화 중 최단 기록! 올해 최고 흥행작 <극한직업>, <엑시트>와 동일 속도!
독보적 존재감 입증! 유쾌 통쾌한 에너지로 뭉친 나쁜 녀석들의 짜릿한 한 방은 계속된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개봉 4일 차인 14일(토) 오후 7시 35분 기준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 역대 추석 연휴 개봉 한국 영화 중 최단 기록의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이라는 타이틀까지 거머쥐었다.

이는 2017년 개봉한 <남한산성>과 타이 기록으로, <남한산성> 역시 개봉 4일째에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하고 영화 <관상>, <밀정>이 가지고 있던 기록을 깬 바 있다. <남한산성>, <관상>, <밀정> 모두 추석 연휴 기간 개봉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한국 영화들이다. 또한 2017년 개봉하며 688만 명을 기록한 마동석표 액션 영화 <범죄도시> 보다 무려 3일이나 앞선 흥행세로 올 추석 극장가의 흥행 강자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는 행보다. 

여기에 유쾌한 팀플레이로 극장가에 웃음을 선사하며 올해 첫 천만 영화 타이틀을 거머쥔 <극한직업>과 재난 속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로 누적 관객 수 932만 명을 기록 중인 <엑시트> 등 한국 영화의 저력을 과시한 2019년 최고 흥행작들과 같은 속도라는 점에서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범상치 않은 흥행 조짐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개봉 2일 차에 동시기 개봉작인 <타짜: 원 아이드 잭>과 <힘을 내요, 미스터 리>를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는 등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 관심이 더욱 모아진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주역 김아중, 장기용, 손용호 감독이 누적 관객 수 200만 명 돌파에 감사 인사 (출처/CJ엔터테인먼트)

이러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주역 김아중, 장기용, 손용호 감독이 누적 관객 수 200만 명 돌파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빨간 풍선을 배경으로 장난끼 넘치는 표정과 함께 200만 문구 판넬을 손에 낀 채 나란히 서있는 이들의 모습은 이번 작품 속에서 나쁜 녀석들이 악을 향해 날리는 통쾌한 한 방을 연상케 한다. 여기에 현재 해외 체류 중인 나쁜 녀석들의 멤버 마동석을 대신하는 ‘마요미’ 인형까지 함께하고 있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개봉 4일 차에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는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실관람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더욱 거센 흥행 돌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역대 추석 영화 중 최단 기록인 개봉 4일 차에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한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영화<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포스터 (출처/CJ엔터테인먼트)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