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약물 중독으로 죽음의 문턱에 선 아들과 이를 구한 아버지 ‘뷰티풀 보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감동실화! 좌석 판매율 1위
상태바
약물 중독으로 죽음의 문턱에 선 아들과 이를 구한 아버지 ‘뷰티풀 보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감동실화! 좌석 판매율 1위
  • 백석원
  • 승인 2019.09.21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삶의 빛, 나의 모든 것
나의 아름다운 소년아, 눈부신 그때로 돌아와줘

“아름다운 소년이 있었어. 불행히도 소년은 끔찍한 병에 걸렸어” 
열렬한 독서가이자 재능 있는 예술가, 운동을 좋아하는 모범생 닉이 12살 때 손을 댄 약물에 어느새 중독자가 된 이야기이다.

“다행히도 아직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어” 아들의 중독이 자기 때문이 아닐까 자책하던 데이비드는 눈물 흘리며 포기하는 대신, 세상의 전부이자 모든 것인 닉의 손을 끝까지 붙잡는데… 

19일 개봉한 영화 ‘뷰티풀 보이’가 개봉 첫날 좌석 판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가도에 올랐다. 개봉 전부터 이어진 언론과 평단의 호평에 이어 개봉 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입소문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
▲영화 ‘뷰티풀 보이’중에서 (출처/SH엔터테인먼트그룹)

동시기 개봉작 중 좌석 판매율 1위! 
CGV 아트하우스 예매차트 1위!

20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영화 ‘뷰티풀 보이’가 금주 동시기 개봉작 중 좌석 판매율 1위를 기록했다. 전체 상영작 중 2위로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또한 CGV 아트하우스 예매차트 1위까지 오르며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시켜주고 있다. 골든에그 지수 역시 90%대를 유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포털 및 개인 SNS를 통해 관객들의 감동 리뷰가 이어지고 있어 금주 주말 더욱 많은 관객들의 발길을 극장으로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 속에서도 가을에 어울리는 감동적인 드라마로 공감을 얻고 있다.

‘뷰티풀 보이’는 중독으로 죽음의 문턱에 선 아들과 이를 구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 이다. 티모시 샬라메와 스티브 카렐이 현실감 넘치는 훌륭한 연기로 고통 속에서 피어난 삶의 기쁨과 순수함, 사랑의 순간들을 진솔하게 보여준다.

▲영화 ‘뷰티풀 보이’중에서 (출처/SH엔터테인먼트그룹)

톱배우이자 명 제작자로 활약 중인 브래드 피트가 제작에 참여해 신뢰를 더한다. 특히 티모시 샬라메는 중독으로부터 회복과 실패를 반복했던 실제 인물을 실감나게 그려내 팜스프링스 국제영화제 어워드 배우상, 샌디에고 비평가협회상 등을 수상하고 골든 글로브와 영국 아카데미상, 미국 배우조합상 등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최고의 연기력을 선보인다.

▲영화 ‘뷰티풀 보이’중에서 (출처/SH엔터테인먼트그룹)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면서 티모시 샬라메의 깜짝 내레이션을 만나 볼 수가 있다. 차분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울려 퍼지는 시 구절이 영화에서 느꼈던 감동을 배가시키면서 끝까지 놓칠 수 없게 만든다.

전 세계를 감동시킨 기적의 여정, 희망의 메시지, 위대한 실화 ‘뷰티풀 보이’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영화 ‘뷰티풀 보이’중에서 (출처/SH엔터테인먼트그룹)
▲영화 ‘뷰티풀 보이’포스터 (출처/SH엔터테인먼트그룹)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