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0 10:16 (토)

본문영역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더 킹: 헨리 5세' 예매 1분 21초 만에 전석 매진!
상태바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더 킹: 헨리 5세' 예매 1분 21초 만에 전석 매진!
  • 백석원 기자
  • 승인 2019.09.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을 맞을 준비가 끝났다!
헨리 5세의 이야기를 담은 웅장한 시대극에 기대 폭발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에 초청된 영화 '더 킹: 헨리 5세'가 온라인 예매 오픈 1분 21초 만에 매진되었다.

'더 킹: 헨리 5세'는 자유롭게 살아가던 왕자 할이 왕좌에 올라 전쟁으로 혼란에 빠진 영국의 운명을 짊어지며 위대한 왕으로 변모해가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셰익스피어 희곡 속 인물과 역사적 사실에 영감을 받아 재탄생한 '더 킹: 헨리 5세'는 베니스국제영화제에 초청되어 화제를 낳았고, 탁월한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더 킹: 헨리 5세'는 티모시 샬라메를 비롯 극 중 헨리 5세의 멘토 존 폴스타프 역을 소화하고 각본에도 참여한 조엘 에저튼, 그리고 데이비드 미쇼 감독이 함께 내한해 다양한 행사로 영화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아버지의 죽음 이후 왕궁 내 정치와 혼란을 수습하고 전쟁을 이끌어야 하는 젊은 왕 할을 연기한 티모시 샬라메의 열연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세계적인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한 티모시 샬라메의 첫 내한소식에 수많은 매체와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분 21초 만에 온라인 티켓을 매진시키며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더 킹: 헨리 5세'는 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상영 후 오는 11월 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영화 '더 킹: 헨리 5세' 포스터 (출처/넷플릭스)
▲영화 '더 킹: 헨리 5세' 포스터 (출처/넷플릭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