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6 12:17 (화)

본문영역

내 모든 비밀을 알아 버린 남자와 사랑에 빠질 수 있을까? 영화'캔 유 킵 어 시크릿' 11월 개봉
상태바
내 모든 비밀을 알아 버린 남자와 사랑에 빠질 수 있을까? 영화'캔 유 킵 어 시크릿' 11월 개봉
  • 백석원
  • 승인 2019.09.29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가을, 특별한 로맨틱 코미디가 찾아온다! 칙릿 소설 열풍을 일으켰던 로맨틱 코미디 바이블 ‘쇼퍼홀릭’ 작가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캔 유 킵 어 시크릿?(Can You Keep a Secret?)>이 그 주인공이다.

▲영화'캔 유 킵 어 시크릿' 중에서 (출처/팝엔터테인먼트)
▲영화'캔 유 킵 어 시크릿' 중에서 (출처/팝엔터테인먼트)

내 모든 비밀을 알아 버린 남자와 사랑에 빠질 수 있을까?
최악의 하루에 찾아온 최고의 설렘! 올 가을, 최강 로맨틱 코미디 탄생!
 
11월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캔 유 킵 어 시크릿?(Can You Keep a Secret?)>은 최악의 하루(?)를 보낸 이십 대 직딩 ‘엠마’가 홧김에 자신의 모든 비밀을 털어놓은 낯선 남자와 계속 엮이게 되면서 시작되는 로맨틱 코미디. 감추고 싶었던! 아니, 감춰야만 하는 ‘엠마’의 비밀이 과연 비밀로 남을 수 있을지 불안과 설렘 사이 특별한 사랑을 그리고 있다.

영화의 원작은 ‘쇼퍼홀릭’으로 전 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하며 칙릿 열풍을 일으켰던 작가 소피 킨셀라의 또 다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쇼퍼홀릭’으로 수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샀던 소피 킨셀라는 이번 작품에서 각본 작업에도 참여하여 보통 여성들의 일과 사랑에 관한 고민들을 다양한 에피소드 안에 담아냈다.

최악의 하루(?)를 보낸 이십 대 직딩 ‘엠마’는 
출장 갔다가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옆자리에 앉은 남자에게 자신의 모든 비밀을 털어놓는다.
다시 일상으로 컴백한 ‘엠마’, 하지만 다시는 안 만날 사람이라 생각했던 
‘그’가 그녀의 앞에 나타난다.

주연은, 최근 <샌 안드레아스> 등을 통해 주가를 높인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와 드라마 ‘틴 울프’ 등에서 섹시한 매력을 뽐낸 테일러 후출린이 맡아, 가을에 가장 아름다운 도시 뉴욕을 배경으로 설레는 로맨스를 이어간다.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첫 데이트를 마치고 남자가 여자를 집에 데려다주는 장면이 담겨있다. 첫 데이트의 설렘과 긴장, 보는 사람까지 두근거리게 하는 케미를 느낄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