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 선정작 '99개의 노래' 10월 9일 세계적인 음악감독 A. R. 라흐만 피아노 공연
상태바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 선정작 '99개의 노래' 10월 9일 세계적인 음악감독 A. R. 라흐만 피아노 공연
  • 백석원
  • 승인 2019.09.30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 선정작 '99개의 노래'가 영화제를 찾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10월 9일 영화 '99개의 노래' 세계적인 음악감독 A. R. 라흐만 피아노 공연

▲
▲영화 '99개의 노래' 중에서 세계적인 음악감독 A. R. 라흐만  (출처/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로 선정된 <99개의 노래>는 한 음악가가 자신의 목표와 열정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담은 음악영화이다.

 제작 소식이 전해졌을 때 세계적인 뮤지션 A. R. 라흐만이 영화의 스토리와 음악을 담당했다는 사실로 큰 화제를 모았다. A. R. 라흐만은 인도를 넘어 세계를 대표하는 음악 감독이자 작곡가이다. <슬럼독 밀리어네어>(2009)의 음악감독으로 그해 아카데미시상식에서 주제가상과 음악상 2관왕을 거머쥐며 국내에서도 그 이름을 알렸다.

<99개의 노래>로 부산을 찾은 라흐만은 감동을 찾아 <99개의 노래>를 보러 온 관객들에게 피아노 연주로 첫 인사를 청한다. 관객들에게는 세계 최고의 뮤지션이기도 한 라흐만 음악 감독의 피아노 연주를 라이브로 직접 들을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99개의 노래>는 한 젊은이의 성장과 사랑의 스토리가 라흐만의 아름다운 음악으로 풀어낸 영화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