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4 11:42 (수)

본문영역

호주의 위라위라(Wirra Wirra) 와이너리, 올 해 125주년을 맞이하다.
상태바
호주의 위라위라(Wirra Wirra) 와이너리, 올 해 125주년을 맞이하다.
  • 조민희 기자
  • 승인 2019.05.2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Ultimate Winery Experiences Australia
▲호주의 위라위라(Wirra Wirra) 와이너리, 올 해 125주년을 맞이하다.(출처 Ultimate Winery Experiences Australia)

 남호주 지역 맥라렌 베일에 위치한 위라위라 와이너리의 공식 홈페이지 보도에 따르면, 위라위라 와이너리가 Greg Trott에 의해 재건설 된지 50주년, 그리고 Robert Strangways Wigley에 의해 지어진 지 125주년을 맞이했다고 전했다. 

 위라위라는 와이너리 운영을 중단한 후 다시 시작한지 40년 이상이 되었다. 그리고 그 후로 성공적인 결과를 얻어내며 호주의 유명한 와이너리로 자리잡았다. 이는 와인업계에서 그리 빈번히 일어나지 않는 일이지만, 위라위라는 이러한 관례에서 벗어나 현재까지 성장을 이어오는 곳으로 자리잡았다.

 위라위라에서는 2년에 한 번씩, 8월 말 경에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Bell Ringer이라고 불리는 이 행사는 맥라렌베일 지역의 바다와 포도밭 행사(McLaren Vale Sea and Vines Festival)에서 시작되었다. 특별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이 행사에서는 한정판의 새로운 와인이 제공된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