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5 15:16 (목)

본문영역

울산 남구에서 사회적 경제 기업에서 생산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2019 사회적경제와 더불-업' 개최
상태바
울산 남구에서 사회적 경제 기업에서 생산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2019 사회적경제와 더불-업' 개최
  • 이주성 객원기자
  • 승인 2019.10.11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사회적경제와 더불-업' 현장(출처/울산남구청)

 

20일 '2019 울산 남구 사회적경제와 더불-업(Up)!' 행사를 울산대공원 남문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울산대학교 LINC+사업단, 남구사회적기업협의회 및 남구에서 활동하는 20여개의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참여하여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한다.

주민들에게 다양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과 서비스를 '사회적경제 체험·홍보의 날'을 주제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전시 홍보·체험 부스 운영,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실(남구일자리종합센터), 사회적경제 홍보관 운영(남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 스탬프 투어(기념품 증정), 깜짝이벤트(참여기업), 포토존, 버스킹 문화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남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우리 구의 사회적 경제 기업에서 생산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며 "사회적 경제 조직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 저소득층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과 더불어 사람 중심의 따뜻한 공동체 가치를 공유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