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6 12:17 (화)

본문영역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실화 소재 화제! 올가을 최고의 스릴 영화 '엔젤 오브 마인'
상태바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실화 소재 화제! 올가을 최고의 스릴 영화 '엔젤 오브 마인'
  • 고수영 기자
  • 승인 2019.10.2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 아이는 내 딸이에요”
7년 전 죽은 딸과 닮은 아이를 향한 끝없는 집착!
CNN 보도로 전 세계를 발칵뒤집은 충격 실화 소재 영화화!

▲영화 '엔젤 오브 마인' 중에서 (출처/스톰픽쳐스코리아)

영화 <엔젤 오브 마인>은 7년 전, 뜻하지 않은 사고로 아이를 잃은 ‘리지’가 자신과 꼭 닮은 ‘클레어’의 딸 ‘롤라’를 만나게 된 뒤 자신의 아이라 확신하며 광기 어린 집착을 시작하는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리지’의 어긋난 집착으로 인한숨 막히는 긴장감과 스릴을 선사할 <엔젤 오브 마인>이 전 세계를 충격으로 몰아넣은 실화를바탕으로 제작된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엔젤 오브 마인' 중에서 (출처/스톰픽쳐스코리아)

<엔젤 오브 마인>의 모티브가 된 사건은 2004년, CNN 보도를 통해 세상에 알려졌다. 1997년필라델피아 펜실베니아의 한 집에서 화재가 발생해 태어난 지 10일 된 아이,델리마베라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했다. 불이 꺼진 후, 그 속에서 작은 뼛조각이 발견되면서 아이의 시체는 소각된 것으로 사건은 종결되었지만 아이의 엄마루즈쿠에바스는 그 사실을 믿지 않았다. 6년 후 그녀는 죽은 아이와 닮은 소녀를 만나게 되고,자신의 딸이라 확신하며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이를 증명하기 위해 끈질기게 포기하지 않았다.

▲영화 '엔젤 오브 마인' 중에서 (출처/스톰픽쳐스코리아)

전 세계를 발칵 뒤집은 이 사건은 영화와 드라마로도 제작이 되었으며,특히 사피네부 감독이 카트린 프로, 상드린 보네르와 함께 영화화한 <마크오브 엔젤>은 제33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 초청되며 명품 스릴러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이를 모티브로 하여 <엔젤 오브 마인>은 직감과 본능에 대해 좀 더 초점을 맞추어 제작되었다.7년 전 죽은 딸과 닮은 ‘롤라’가 자신의 딸이라는 직감과 본능을 따르며 아이를 향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집착을 시작하는 주인공 ‘리지’. 결국 점점 파국으로 치닫는 그녀의 모습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스릴감과 서스펜스를 보여줄 예정이다.충격 실화를 바탕으로 한 현실적인 스토리와 ‘리지’를 연기한 누미라파스의 서늘한 눈빛과 밀도 높은 연기가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올가을 최고의 웰메이드 스릴러를 완성시키며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전 세계를 발칵 뒤집은 충격 실화 소재를 영화화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엔젤 오브 마인>은 10월 30일 개봉한다.

“난 느낄 수 있어.그 아이는 내 딸이야”

7년전 사고로 죽은 아이에 대한 그리움으로
일, 가족 그리고 자기 자신마저도 돌보지 않고 살아온 ‘리지’.

어느 날, 우연히 ‘롤라’를마주친 뒤
사고로 잃은 자신의 아이라 확신하며 ‘롤라’를 향한 광기어린 집착을 보인다.

▲영화 '엔젤오브마인' 메인포스터
▲영화 '엔젤오브마인' 메인포스터 (출처/스톰픽쳐스코리아)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