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4 11:42 (수)

본문영역

2019 행복 동부 영양사 워크숍 개최...유·초·중·고·특수학교 영양교사, 영양사 100여 명 참석 “더 공감하고 더 소통하는 청렴한 동부교육 다짐”
상태바
2019 행복 동부 영양사 워크숍 개최...유·초·중·고·특수학교 영양교사, 영양사 100여 명 참석 “더 공감하고 더 소통하는 청렴한 동부교육 다짐”
  • 고수영 기자
  • 승인 2019.10.2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유·초·중·고·특수학교 영양교사, 영양사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행복동부 영양사 워크숍’을 개최 (출처/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은 10월 25일 동부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유·초·중·고·특수학교 영양교사, 영양사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행복동부 영양사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에서는 식물과 공감할 수 있는 노하우에 대한 강연과 청렴한 조직문화 활성화 방안과 더 나은 학교급식 제공 방안을 위한 분임토론 등을 진행해 학교 간, 학교와 교육지원청 간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청렴한 조직문화 활성화 방안과 학교 현안을 상호 간에 더 공감하고, 더 소통해 다 상생하는 동부교육을 구현하기 위한 직급별 소통의 시간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장영신 교육장은 “소통과 참여의 동부교육 실현을 위해 애쓰시는 영양교사, 영양사들이 열린 마음으로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격려했고, “일선 학교에 청렴한 조직문화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초등학교 영양교사는 “동부교육지원청이 학교 현장과 의미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며 “학교 현장에서 청렴한 조직문화혁신을 위해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긍정에너지를 얻고 간다”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