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축구선수이자 이슈메이커! ‘마라도나’의 진짜 얼굴이 공개된다!
상태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축구선수이자 이슈메이커! ‘마라도나’의 진짜 얼굴이 공개된다!
  • 백석원
  • 승인 2019.11.2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디에고마라도나’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빼곡히 담아낸 영화 '디에고' 스틸(출처/콘텐츠 판다)

가난한 꿈나무-최고의 슈퍼스타-최악의 이슈메이커!
<디에고>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마라도나’의 미공개 500시간을 담아내다!
 
12월 아트하우스 관객을 위한 정점의 프로젝트<디에고>가 그동안 어디에도 공개된적 없는 ‘디에고 마라도나’의 500시간을 담아내 지금 우리가 그에게 주목하는 이유를 흥미진진하게 풀어낸다.

아르헨티나 빈민가에서 태어나 최고의 축구 스타 자리에 오르며 신이자 영웅으로 추앙 받았던 ‘디에고 마라도나’가 마약과 마피아에 빠져 한순간에 악마, 약물중독자로  추락하는 과정을 담아낸 <디에고>는 미디어를 통해 드러난 그의 모습과 더불어 우리가 알지 못했던 인간 그 자체로서의 ‘디에고 마라도나’를 집중 조명한다.

<세나 :F1의시작>, <에이미>를 통해 대중이 미처 알지 못했던 천재들의 삶을 다각도에서 조명해 온 아시프카파디아감독은 ‘디에고마라도나’의 평생 친구이자 에이전트인 호르헤시테르츠필러, ‘디에고마라도나’가 15살때부터 함께한 연인 ‘클리우디아 빌라파녜’, 그리고 나폴리 선수시절 응원단장이었던 ‘몬투오리’ 등의 인물로부터 세상에 공개된 적 없는 보물같은 기록물들을찾아내 최고의 성공을 거둔 슈퍼스타 ‘마라도나’와 그 스타덤을 감당할 수없었던 ‘디에고’라는양면을 리듬감 있게 보여준다. 여기에 ‘디에고 마라도나’와의 직접적인 인터뷰를 통해 스스로가 가장 민감해하고 논란이 되고있는 부분들까지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모습을 담아 다큐멘터리의 정점을 넘는 가장 솔직하고 살아있는 영상을 만나게 한다. 이처럼 역사상 가장 위대한축구선수이자 이슈메이커였던 ‘디에고마라도나’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빼곡히 담아낸<디에고>는 오는 12월 12일 (목) 개봉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 ‘디에고마라도나’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빼곡히 담아낸 영화 '디에고' 포스터(출처/콘텐츠 판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