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9 12:57 (금)

본문영역

70~90년대 대중음악의 역사 한 무대에 선다!
상태바
70~90년대 대중음악의 역사 한 무대에 선다!
  • 조윤희 기자
  • 승인 2020.01.1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전주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 입소문을 타고!

CBSi는 '2020 전주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가 현재 입소문만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라고 전했다.

'2020 전주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에서는 대학가요제 출신 가수들이 70~90년대를 풍미한 자신들의 히트곡을 비롯해 다양한 레퍼토리로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주최 CBSi 측은 "오는 2월 1일 토요일 오후 6시 전라북도 전주시 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2020 전주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를 연다. 팬들의 요청에 급하게 공연 일정을 잡은 탓에 특별한 마케팅 없이 티켓을 오픈했음에도 티켓 오픈 후 며칠 만에 VIP석 대부분이 팔렸다"고 전했다.  

이어 "일단 일정이 촉박해 티켓 오픈을 먼저 했다. 내주부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인데, 별다른 마케팅 없이 입소문과 팬들의 성원만으로 VIP석 대부분이 팔렸다. 주최 측인 우리도 놀랍다"고 덧붙였다.

또, CBSi는 "본격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내주부터 티켓 판매가 더욱 호조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전주에서만 1회 정도의 공연을 기획하고 있었는데, 서울 등지에서의 공연도 급하게 알아보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금번 콘서트에는 지난해 대학가요제 경연에서 전야제 공연을 펼친 가수들인 김학래, 이재성, 우순실, 김장수(높은음자리), 원미연, 이정석, 조갑경, 이규석, 작품하나, 전유나 등이 참여한다. 여기에 대학가요제 콘서트가 기획되고 있다는 소식에 참여 의사를 밝힌 주병선이 합류 하며 관객을 만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이번 공연에서는 대학가요제 출신 레전드 가수 외에도 지난해 대학가요제 수상팀 및 본선 진출팀들도 무대에 오른다. 대상팀 펄션을 비롯, 은상팀 아웃트로, 본선진출팀 고예빈, 수인(Sween)이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현대적 감각으로 변신한 대학가요제 수상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가수 이문세가 소규모 공연장에서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케이문에프엔디는 이문세가 오는 3월 13∼29일 매주 금·토·일요일 서대문구 대현동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콘서트 '2020 시어터 이문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해당 공연장은 약 700석 규모로, 이문세가 소극장에서 콘서트를 열기는 2011년 열린 '이문세 붉은노을 콘서트' 이후 약 9년 만이다.
 
아울러 전국투어 일정도 공개했다. 이문세는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까지 여수, 안동, 이천, 강릉, 익산, 군포, 원주, 김해, 의정부 등에서 상반기 전국 투어 콘서트를 한다.

▲'2020 전주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가 전주 소리문화의 전당 모악당에서 2월 1일에 열린다. 공연 포스터. (출처/CBSi)
▲'2020 전주 대학가요제 리멤버 콘서트'가 전주 소리문화의 전당 모악당에서 2월 1일에 열린다. 공연 포스터. (출처/CBSi)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