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1-09-21 11:57 (화)

본문영역

세계에서 가장 큰 아트 페스티벌, 스코틀랜드의 에든베러 페스티벌 프린지(Edinburgh Fringe Festival)
상태바
세계에서 가장 큰 아트 페스티벌, 스코틀랜드의 에든베러 페스티벌 프린지(Edinburgh Fringe Festival)
  • 조민희 기자
  • 승인 2019.06.1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The Tab
8월 2일부터 26일까지 스코틀랜드 에든베러에서 에든베러 페스티벌 프린지(Edinburgh Fringe Festival)가 개최된다(출처: The Tab)

 스코틀랜드의 한 언론 보도에 따르면, 오는 8월 2일부터 26일까지 스코틀랜드 에든베러에서 에든베러 페스티벌 프린지(Edinburgh Fringe Festival)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연극, 음악, 영화, 코미디, 춤, 뮤지컬, 거리공연 그리고 각종 전시회 까지 예술의 다양한 부문을 아우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아트 페스티벌 이라고 전해진다.

매년 8월 진행되는 이 행사는, 스코틀랜드의 수도에서 진행하며 드로잉 아티스트, 공연가, 그리고 전 세계에서 축제를 즐기러 온 사람들로 북적인다. 7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이 행사는, 누구나 관람 및 공연 진행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에는, 도시 전체가 행사 분위기로 물들어 스코틀랜드에 방문 계획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 들려볼 만 한 행사이다. 또한, 같은 시기에 로얄 에든베러 밀리터리 타투(Royal Edinburgh Military Tatto) 행사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