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01-20 11:01 (목)

본문영역

데뷔 반백살 나훈아, '전통가요를 아끼는 신인가수 오디션'
상태바
데뷔 반백살 나훈아, '전통가요를 아끼는 신인가수 오디션'
  • 조윤희 기자
  • 승인 2020.01.20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후배 양성 문 활짝! 오는 30일부터 2월 25일까지 데모 음원을 통해 지원

예아라는 전국 곳곳에서 청춘어게인 콘서트로 찾아가는 중인 가수 나훈아가 직접 후배 양성에 나선다고 전했다. 금번 오디션은 오는 30일부터 2월 25일까지 만 18세 이상의 가창력과 끼를 겸비한 소속사가 없는 아마추어와 프로 가수는 누구나 프로필과 데모 음원을 통해 지원 할 수 있다.

지난 1966년 데뷔한 나훈아는 50년 넘게 꾸준히 팬들과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나훈아가 직접 후배를 양성한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나훈아가 소속된 주식회사 예아라 측은 20일 "전통가요를 아끼고 사랑하는 신인가수 오디션을 진행한다. 나훈아는 신인들의 활발한 커뮤니티 접근을 위해서 본인이 작사, 작곡한 곡은 물론, 국내 최고의 작사, 작곡가들의 음원 취입 및 주식회사 예아라 소속 가수로 모든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나훈아는 지난해 5월 ‘벗2‘ 앨범을 발표한 후로 6월부터 12월까지 전국 곳곳에서 ‘청춘 어게인‘ 콘서트를 진행하며, 이번에도 역시 전석 매진의 기록을 이어갔다.

한편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의 활동 수익금이 공개됐다.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뭐하니-뽕포유'에서는 유산슬이 김태호 PD와 수익금을 정산했다.

유산슬은 "그래도 한 몇백은 되지 않을까"라며 기대 했지만 현실은 KBS1 '아침마당' 30만 원, MBC '순천 가요베스트' 30만 원, SBS '영재발굴단 30만 원으로 소소한 금액이었다.

▲청춘어게인 콘서트 중인 나훈아가 후배양성 오디션을 연다.(출처/예아라)
▲청춘어게인 콘서트 중인 나훈아가 후배양성 오디션을 연다.(출처/예아라)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