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9 12:57 (금)

본문영역

온 가족 사로잡은 설 극장가 코믹 히트샷 영화 '히트맨' 실관람객 입소문
상태바
온 가족 사로잡은 설 극장가 코믹 히트샷 영화 '히트맨' 실관람객 입소문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0.01.25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영화 <히트맨>이 전일 대비 관객 수 83.2%의 증가율을 기록, 멈출 줄 모르는 흥행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설 극장가, 온 가족 웃긴 <히트맨>이 통했다!
<극한직업> 흥행 계보 이을 유일무이 코믹 액션 존재감 입증!
실관람객 입소문 힘입어 본격 흥행 상승세 이어간다!

▲
▲영화 <히트맨>이 전일 대비 관객 수 83.2%의 증가율을 기록하였다.(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1/25(토) 오전 8시 기준) 

전 국민의 새해 웃음 福을 제대로 터뜨린 영화 <히트맨>이 개봉 2일 차인 지난 23일(목), 전날 대비 48.1%의 관객 증가율을 보인 것에 이어 개봉 3일 차인 지난 24일(금) 또 한 번 빠른 관객 수 증가율을 기록, 설 극장가 최고의 코믹 기대작다운 면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영화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히트맨>은 설 연휴가 시작된 1월 24일(금) 기준, 전일 대비 관객 수 83.2% 증가율을 보였다. 이는 동시기 개봉한 한국 영화 <남산의 부장들>(59.8%), <미스터 주: 사라진 VIP>(50.0%)와 비교해 가장 빠르게 관객 수가 증가한 추세로, 연일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는 <히트맨>의 남다른 흥행 저력을 확인케 한다.

특히 <히트맨>은 2020년 설 극장가를 찾은 온 가족의 웃음을 책임질 유일무이한 코믹 액션 영화로 주목받고 있어, 지난해 <극한직업>과 더불어 설 극장가의 코믹 액션 흥행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히트맨>을 관람한 관객들이 “명절에 부모님과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CGV ry***), “코믹과 감동까지. 가족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CGV si***), “오랜만에 편하게 마음껏 웃고 나왔다”(네이버 00g**) 와 같은 호평을 쏟아내고 있어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은 본격 흥행 상승세를 기록해 나갈 전망이다.

설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연일 흥행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히트맨>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영화 '히트맨' 중에서(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