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5 15:16 (목)

본문영역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스파이더 맨: 파 프롬 홈'
상태바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스파이더 맨: 파 프롬 홈'
  • 백석원 기자
  • 승인 2019.06.2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스파이더 맨: 파 프롬 홈' 스파이디의 서울투어 브이로그
▲영화 '스파이더 맨: 파 프롬 홈' 스파이디의 서울투어 브이로그

 

역대급 액션과 스케일을 예고하며 전 세계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스파이디의 서울투어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인천공항 입국부터 한강치콜 – 남산 케이블카 – 북촌 한옥마을까지!
알찬 서울 여행 마무리한 스파이더맨! 6/30(일) DDP에서의 만남 예고!

▲영화 '스파이더 맨: 파 프롬 홈' 스파이디의 서울투어 브이로그

 

공개된 영상은 인천공항을 통해 국내에 입국한 스파이더맨의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이후 스파이더맨이 공항버스를 타고 가장 첫 번째 랜드마크인 한강에서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 동작과 치킨과 콜라와 함께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은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이후 거미줄이 아닌 남산 케이블카를 타고 아름다운 서울 풍경에 감탄하며 셀카를 찍는가 하면, 그곳에서 만난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며 본격 인싸로 등극한 스파이더맨의 신난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서 한국 본연의 멋을 체험해볼 수 있는 북촌 한옥마을로 이동한 스파이더맨이 한복을 입은 외국인 관광객들과 함께 특별한 기념 촬영도 하며 알차게 서울 여행을 즐긴다. 마지막으로 6/30(일)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가 열리는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등장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내한 행사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폭발시킨다.

이를 입증하듯 공식 SNS를 통해 영상이 공개된 이후 예비 관객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져 눈길을 끈다. 영상을 관람한 예비 관객들은 “더운데 고생하셨겠네요. 토미 내한도 기대됩니다!”(@dull****_인스타그램), “헐 너무 귀엽다”(@lovely_****_인스타그램), ”가고싶다. 팬페스트도 보고싶다 톰홀랜드”(@박**_페이스북), “진짜인가? 행동이 스파이디 같은”(@박**_페이스북) 등 댓글을 남겨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확인케 했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런 그의 앞에 ‘닉 퓨리’가 등장해 도움을 요청하고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전 세계를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 ‘엘리멘탈 크리쳐스’와 맞서야만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스파이디의 서울투어 브이로그’ 영상 공개를 통해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 2일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개봉한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