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바이 썸머>가 7월 25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굿바이 썸머는 시한부 인생이지만 지금이 제일 중요한 소년의 현재, 다가올 미래가 더 고민인인 수민의 뜨거운 여름날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마치 매미 소리가 들리는 듯, 여름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아내 예비 관객들에게 여름 내음을 미리 전하는 듯 하다. 초록이 가득한 아름다운 교정에서 누군가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현재’와 ‘수민’의 모습과 함께 “이 계절, 우리의 시작”이라는 설레임 가득한 카피는 두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함께 공개된 굿바이 썸머 메인 예고편은 ‘현재’와 ‘수민’의 여름날 즐거운 한 때를 서정적인 음악과 함께 담아내 눈길을 끈다. 이어 두 사람이 썸을 타는 사이라는 사실과 함께 ‘현재’가 ‘수민’에게 차였다는 것이 밝혀지며 둘 사이의 복잡하고 미묘한 관계가 묘사된다. 하지만 곧 ‘현재’의 감춰왔던 비밀이 밝혀지면서 두 사람의 애틋한 감정이 전개된다.
티저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 공개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배가 시킨 영화 <굿바이 썸머>는 CGV컬쳐데이 쇼케이스를 통해 내일 6월 26일에 먼저 관객들을 만난 뒤, 오는 7월 25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컬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