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0 10:16 (토)

본문영역

문화예술이 가득한 국립대구과학관,「사이언트리 과학문화콘서트」 매월 개최...뮤지컬, 마술, 음악공연, 연극, 드로잉쇼 등
상태바
문화예술이 가득한 국립대구과학관,「사이언트리 과학문화콘서트」 매월 개최...뮤지컬, 마술, 음악공연, 연극, 드로잉쇼 등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0.07.2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대구과학관은 문화예술 지원사업으로 과학문화예술 공연「사이언트리 과학문화콘서트」를 12월까지 매월 1~2회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이언트리 과학문화콘서트」는 과학기술을 활용한 무대 연출과 흥미로운 과학 원리를 공연으로 기획해 과학의 즐거움을 제공하며, 뮤지컬, 마술, 음악공연, 연극, 드로잉쇼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위축된 문화예술계에 활력을 불어 넣을뿐 아니라, 지역민들에게는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한다. 과학기술, 빛, 자연 등 과학을 주제로 자체 공모해 87팀 중 10팀을 최종 선정하였다.

본 공연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관람 정원을 90명으로 제한하고 국립대구과학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해야 하며, 좌석 띄어 앉기를 시행한다. 또한 관람 후 공연 관련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관람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이언트리 과학문화콘서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대구과학관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세부일정은 아래 포스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립대구과학관 사이언트리 과학문화콘서트 연간일정 포스터
▲국립대구과학관 사이언트리 과학문화콘서트 연간일정 포스터(출처/대구시)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