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첨단기술 대전의 어제와 오늘, 미래를 담는 대전디자인공모전...참가자 지역에 제한 없이 온라인으로만 진행
상태바
첨단기술 대전의 어제와 오늘, 미래를 담는 대전디자인공모전...참가자 지역에 제한 없이 온라인으로만 진행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0.08.23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는 역량 있는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지역 중견 디자이너들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한 ‘제29회 대전디자인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에 제한 없이 대전과 디자인에 관심 있는 대학생, 일반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만 진행한다. 

지정주제 ‘대전’과 자유주제로 작품 접수는 11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대전디자인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제29회 대전디자인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한다.

시는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금상 2명 등 총 50여명(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공모전의 수상작과 지역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2020 초대 디자이너전(展)’도 계획 중이다.

시 관계자는 “디자인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참여해 대전디자인공모전이 신진 디자이너 발굴과 디자인 발전의 통로가 되길 바라며, 시민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29회 대전디자인공모전 작품 모집_포스터
▲제29회 대전디자인공모전 작품 모집은 11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온라인으로만 진행된다.(출처/대전시)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