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경기생활문화센터 창작공방 원데이클래스 무료강좌 수강생 선착순 모집...커피, 마스크, 뜨개질 등을 배워 보아요.
상태바
경기생활문화센터 창작공방 원데이클래스 무료강좌 수강생 선착순 모집...커피, 마스크, 뜨개질 등을 배워 보아요.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0.11.2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출처/)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경기생활문화센터 생활창작공방의 마스크 작품(출처/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경기생활문화센터 생활창작공방이 11월 18일 수요일부터 ‘생활창작공방 원데이클래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원데이클래스 신청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성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1월 18일 수요일 16시부터 지지씨 멤버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수강료는 생활창작공방 오픈을 맞이하여 무료이며, 재료비는 수강자 부담으로 진행된다. 

 ‘생활창작공방 원데이클래스’는 커피를 접하는 초심자를 위한 이론, 실습, 시음이 이루어지는 ‘커피공방 원데이클래스’와 천으로 나만을 위한 마스크, 텀블러백 등을 제작해보는 ‘재단공방 원데이클래스’, 양말목, 실 등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겨울 소품을 만들어보는 ‘직물공방 원데이클래스’,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는 뜨개질을 배우는 ‘뜨개질 원데이클래스’ 4개 종류의 강좌가 운영된다.

생활창작공방은 경기상상캠퍼스 생생1990 3층에 위치한 공간이며,  생활문화와 제작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조성됐다. 어린이창작공방, 직물‧재단공방, 커피공방, 사진촬영실 등 10개 공간으로 구성된 생활창작공방은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교류하며 생활문화를 공유하는 장소로 거듭날 예정이다.

양말목크리스마스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경기생활문화센터 생활창작공방의 양말목크리스마스 작품 (출처/경기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