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1-10-19 12:02 (화)

본문영역

오스카 수상자들과 함께하는 2021 '전액 지원' 장편영화 글로벌 워크숍 진행
상태바
오스카 수상자들과 함께하는 2021 '전액 지원' 장편영화 글로벌 워크숍 진행
  • 이세연 기자
  • 승인 2020.12.0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 배우, 연출, 촬영, 음악 외 기타 창작자들을 위한 글로벌 장편영화 워크숍 진행

아시아필름랩은 12월 3일부터 31일까지 신인 배우, 연출, 촬영, 음악, 기타 필름메이커들을 위한 '2021 아시아필름랩 장편영화 글로벌 워크숍' 신청을 진행한다.

이는 전 세계의 워크숍, 마스터클래스를 한데 모아 큐레이션을 진행한 아시아필름랩이 영화인들을 전액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이는 가능성이 보이는 창작자를 발굴하여 국제 영화계에 또 다른 반향을 일으키기 위한 시도로, 영화인의 꿈을 꾸는 신인 배우 및 창작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글로벌 워크숍이다.

이번 워크숍에는 소속사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신인배우가 참여할 수 있으며, 창작자들도 국가, 인종, 언어, 장애 유무 등 기타 제한 사항 없이 모두 지원 자격을 얻게 된다.

최종 합격한 참가자들은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약 6개월간 기획, 프리프로덕션, 프로덕션 과정을 통해 제작 전반의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배우고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된다. 이는 현대카드 스튜디오블랙에서 열릴 예정이며, 프로덕션을 제외한 기획 및 프리프로덕션은 평일 저녁 또는 주말 오후에 2시간씩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 정원은 국내와 해외를 포함하여 20명으로 제한한다. 참가 신청 기간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
▲ 아시아필름랩 장편영화 제작 워크숍 포스터(출처/뉴플러스 오리지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