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한 사람을 위한 예술을 전달하세요’ 진심대면 챌린지 이벤트 진행...상품권과 커피 쿠폰 전달 예정
상태바
‘한 사람을 위한 예술을 전달하세요’ 진심대면 챌린지 이벤트 진행...상품권과 커피 쿠폰 전달 예정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0.12.1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시대에 예술로 진심으로 대면할 수 있는 문화예술 챌린지인 ‘진심대면 챌린지 이벤트’(출처/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재단은 비대면 시대에 예술로 진심으로 대면할 수 있는 문화예술 챌린지인 12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진심대면 챌린지 이벤트’를 12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심대면 챌린지’는 <경기도형 문화 뉴딜 코로나19 예술백신 프로젝트 플러스> ‘진심대면-한 사람을 위한 예술’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예술가와 문화 수용자가 소수 대 소수로 만나 예술을 통해 진심을 주고받는 새로운 문화예술 방식인 ‘진심대면’을 도민들과 함께하고자 기획했다. 

참여방법은 예술로 진심을 전달하고자 하는 한 사람, 혹은 한 가족을 선택하여 한 사람을 위한 문화예술을 수행하고 이를 사진 또는 영상으로 촬영한다. 문화예술은 경비원 선생님을 위한 연주, 수험생 딸을 위한 엄마의 시, 선생님을 위한 그림 등 자유롭게 선택가능하다. 그리고 필수 해시태그(#진심대면, #한사람을위한예술 #MOMENTOFART)와 챌린지를 이어갈 지인을 태그하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진행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이며 챌린지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상품권 및 커피 쿠폰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진심대면 공식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하여 아카이빙할 계획이다.

‘진심대면-한 사람을 위한 예술’은 경기도 중첩규제 상위 11개 시·군에 소재(거주)하는 예술인 또는 단체가 사전 인터뷰를 통하여 직접 선정한 ‘한 사람(또는 한 가족)’의 관객을 위하여 진심이 담긴 문화예술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진시대면-한 사람을 위한 예술’ 지원하는 공모사업이다.

총 34팀이 선정된 이번 공모사업은 11월 25일 첫 프로젝트를 실행한 아트스페이스 찰나를 시작으로 광주, 양평, 연천, 여주, 남양주, 가평, 이천, 포천, 파주, 양주, 동두천 지역에서 진행되고 있다.

‘진심대면 챌린지’ 참여 방법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문화재단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대면 시대에 예술로 진심으로 대면할 수 있는 문화예술 챌린지인 ‘진심대면 챌린지 이벤트’(출처/경기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