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클린강원패스포트 사용하면 자동 응모되는 '황금감자를 잡아라' 이벤트...코로나19 역학조사와 확산방지 위한 전자출입명부
상태바
클린강원패스포트 사용하면 자동 응모되는 '황금감자를 잡아라' 이벤트...코로나19 역학조사와 확산방지 위한 전자출입명부
  • 백지연 기자
  • 승인 2021.01.18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강원패스포트 가맹점 인증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황금감자를 잡아라'이벤트(출처/강원도)

강원도는 "클린강원패스포트”운영사인 한국투어패스가 1월 14일부터 3월 11일까지 클린강원패스포트 가맹점 인증자를 대상으로 '황금감자를 잡아라'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지친 강원도형 전자출입명부 “클린강원패스포트”회원들의 사기 진작과 적극적인 사용을 독려하기 위해 추진되며, 강원도는 인증포인트를 지급하고, 운영사인 한국투어패스사는 황금감자를 전액 후원하여 지원한다.

경품은 매주 추첨을 통해 황금감자(5돈) 2명과 스타벅스 1만원권 60명을 선정하여, 8주 동안 황금감자는 총 16명, 스타벅스 1만원권은 총 480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클린강원패스포트 이용자가 가맹점에서 인증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매주 수요일 SNS와 앱에서 공지 후 개별 연락한다.

이창우 강원도 관광마케팅과장은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늘고,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작한 작년 연말 이후 꾸준히 이용자가 증가하여 현재 하루 평균 인증 9만 건, 개인회원 가입자는 40만을 넘었다”라며, “이를 토대로 전국에서 코로나19 역학조사를 가장 빠르게 진행할 수 있고, ‘안전강원’이라는 인식이 확산되어 앞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도를 찾아 지역경기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도는 지난해 4월부터 전자출입명부인 클린강원패스포트을 기관·업소 등 35,000여 개소(법인택시조합 3,100대 설치 포함)에 확대·보급해 도내 코로나19 역학조사와 확산방지에 활용하고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